5 EASY FACTS ABOUT 호치민황제투어 DESCRIBED

5 Easy Facts About 호치민황제투어 Described

5 Easy Facts About 호치민황제투어 Described

Blog Article

이번 여름 휴가는 태국 골프여행 가성비 파타야 골프패키지 대박정보! 안녕하세요 편안한 허실장입니다. 이번 여름 휴가는 어디로 준비중이신가요? 매번 바쁜 하루 일상에 황금같...

요즘 너무 바쁘게 살면서 이렇게 여유로운 분위기에서의 라운딩이 그리웠는데 정말 좋았답니다.

그런데 공항과도 골프장이 멀고, 시내와도 거리가 있다며 선뜻 이동하기가 망설여지기도 하죠.

베트남 골프여행의 매력은 비단 골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베트남의 풍부한 문화와 역사, 그리고 맛있는 음식들도 여행의 큰 볼거리가 됩니다. 골프를 즐기고 난 후에는 각 지역의 특색을 느낄 수 있는 음식을 맛보거나, 역사적인 명소를 방문하는 등 다양한 경험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모던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룸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세련된 인테리어와 최신 사운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목적지가 하노이라면 대표적인 여행 코스로는 역시 호안끼엠 호수가 있습니다. 이곳 주변에는 멋진 호수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가 많아 투어와 데이트를 함께 즐기기에 더욱 좋습니다.

▶그룹좌석 기준으로 그룹좌석불가시 개별항공권 이용으로 항공 추가요금 발생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담당자에게 사전에 확인 부탁 드립니다.

베트남 황제투어 여행사 업체 선정기준 및 여행 지역별 추천 페이지 정보

늘 고민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해피골프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중부 지역은 남부에 비해 상대적으로 덥지 않은 편입니다. 이곳에는 해변을 따라 이어지는 고급 리조트들과 더불어 베트남 최고 수준의 골프장들이 많아, 골프와 휴양을 동시에 즐기려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베트남에서 골프는 되도록이면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중에 예약하는 편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의 주말과 공휴일에는 사람들이 많이 몰리기 때문에 추가 요금이 붙습니다.

일정이 안맞아 지인들과 계속 망설이다 이번에 마음 먹고 동남아 골프패키지를 지인들과 호치민마사지 다녀왔답니다.

늘 고민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해피골프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호치민 황제투어(풀빌라) 풀빌라만큼 재밌는 밤문화가 없다. 이건 호치민이 아닌 다른 어딜가도 마찬가지다.

Report this page